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의 여행,자유영혼,샌프란시스코,미국(1)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여행을 떠났다. 어딘가 여기 저기 미팅이 있었고 어딘가 연수가 있었고 어딘가 나에게 자유로운 시간 또한 있었다

 

내가 지나간 곳들을 살짝 남겨놓는 그정도 내가 할 수있는것..

 

그냥 시선이 머무는 곳따라..여기가 어딘지 모르겠네..
그림자 놀이 .. 그림자가 무서울 때도 있었는데 금세 시간은 지나가는 구나 싶다.오늘은 사진만 살짝 남기고 샌프란 시스코에 대해서는 다음 작성떼 적어보는 것으로..요즘은 블로그를 해본다는 이름하에 이런저런 나의 삶들을 담아본다
1849년부터 영업 시작했다는 사워도우 전문점 보딘 베이커리. 크램 차우더로 유명하다했진만 나는 고냥 발사믹소스랑 올리브 오일만.. 담에 크램차우더를 먹어보는걸로.. 좋아하는데..

 

미국에서의 개인 일정들 후에 조인하게된 미국 연수 , 타국서 만나니 어색한 사이도 반갑고 ^^
Kaist_aim